2010년 10월 23일 토요일

벌써 눈소식이 들리네요.



가을이라는 아이스크림을 체 맛보기도 전에

먼저  녹아 없어져 버리는 서운한 느낌이랄까?!


익뮤 접사 기능으로 저 잎들 마져 없어지기 전에 담아 봤습니다.

이런거 찍으면서 정말 N8은 더욱 기대가 됩니다.ㅎㅎ


계절이 빠르게 바뀌네요

주위에 감기 걸리신 분들 천지 이던데

환절기 감기에 치여 좋은 구경들 많이 못하시기 전에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멘독세의 생각
    벌써 눈소식이 들리네요. 가을이라는 아이스크림을 체 맛보기도 전에 먼저 녹아 없어져 버리는 서운한 느낌이랄까?! 익뮤 접사 기능으로 저 잎들 마져 없어지기 전에 담아 봤습니다. 이런거 찍으면서 정말 N8은 더욱 기대가 됩니다.ㅎㅎ 계절이 빠르게 바뀌네요 주위에 감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