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11일 월요일

가을,꽃,바다


익뮤로 찍은 겁니다.



돌머리 해수욕장 저기 등대인지 조형물?? 안에

커플이 있네요..물이 들어와서 못 나오고 있네요 ㅎㅎ




가을 해볕에 일광욕을 즐기는 망뚱어s 입니다.




익뮤로 잘 담을수 있을까?! 했는데 의외로 만족하게 나온 파노라마샷 입니다.



가을이 도시를 떠나 교외에 가니 부쩍 느껴지더라구요.

푸른 들녁이 어느센가 황금빛으로 물들어 있고,

길가에는 코스모스가 만개하였더라구요.

가을이 떠나기 전에 가을에 흠뻑 빠져 보시길...^-^"

댓글 1개:

  1. trackback from: 멘독세의 생각
    가을,꽃,바다 익뮤로 찍은 겁니다. 돌머리 해수욕장 저기 등대인지 조형물?? 안에 커플이 있네요..물이 들어와서 못 나오고 있네요 ㅎㅎ 가을 해볕에 일광욕을 즐기는 망뚱어s 입니다. 익뮤로 잘 담을수 있을까?! 했는데 의외로 만족하게 나온 파노라마샷 입니다. 가을이..

    답글삭제